반응형
페이지뷰
페이지뷰는 사용자가 구글 광고가 게재된 페이지를 조회할 때마다 집계되는 숫자입니다.
페이지당 광고 숫자와 상관없이 1회로 기록됩니다.
페이지 RPM
광고가 게재된 페이지 1,000회당 평균 예상 수익입니다.
노출수
사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페이지당 게재된 광고 숫자가 많을수록 노출수는 상승합니다.
클릭수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한 횟수입니다.
CPC
사용자가 1개의 광고를 클릭했을 때 지불되는 평균 비용입니다.
CTR
노출수 대비 사용자 클릭 비율을 나타냅니다.
CPM
광고주의 광고가 블로그 운영자의 글에 1000회 게재될 때 지급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지식in - 일반주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TPE와 실리콘 비교 TPE와 실리콘 정의, 소재별 특징 및 차이점, 제조과정, 제조단가 등 (2) | 2025.02.06 |
---|---|
TPE (열가소성 엘라스토머) 종류별 특징 및 물성 비교, 주요 용도 (1) | 2025.02.06 |
로또 꿈번호 꿈의로 보는 로또 번호 (4) | 2023.07.22 |
국제 밀가격과 라면 가격인하 - 신라면 안먹어 (0) | 2023.06.29 |
소금 사재기 의미 없습니다. (1) | 2023.06.17 |